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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업무(문의)시간
- 평일 : AM09:00 ~ PM05:00
- 점심 : PM12:00 ~ PM01:00
- 토·일·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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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GENPRO AS문의
- TEL : 070-4814-1877
- FAX : 070-7500-7343
- 주소 :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현석로 535
서비스 품목 안내 및 접수방법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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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주식회사 젠프로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, 제작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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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동외품, 모조품, 임의조립제품, 해외수출반입품 등의 경우 본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이 경우에는 당사가 소비자보호법 및 동업 시행령에 준한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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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A/S 접수는 방문 접수 및 본사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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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택배 접수시 비용은 본인 부담이며, 서비스 완료 후 제품 배송시(택배배송 가능 규격) 비용은 주식회사 젠프로에서 부담합니다.
(제품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불량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주식회사 젠프로에서 왕복 운송비를 부담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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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서비스 처리 후 배송기간은 대략 1~2일(공휴일 제외) 정도가 소요되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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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제품배송시 파손은 당사에 책임이 없으므로 제품포장시 파손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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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 연락처와 제품의 상세정보를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(성명/상호명, 전화번호, 핸드폰번호, 주소, 제품의 증상, 모델명, 구입일자, 기타사항)
품질 보증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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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브랜드의 개별 규정을 준수합니다. (보증기간은 각 브랜드 제품 메뉴얼에 표기 되었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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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품질보증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 하자에 대한 무상수리 기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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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품질보증서 및 구입영수증에 의합니다.
단, 구입일자를 증명할 수 없을 때에는 해당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3~4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산정합니다.
만약 제조일 확인도 곤란할 경우에는 제품의 최회 생산 일자로부터 2~43개월 이후를 구입일로 간주합니다.
A/S 요금 산정 및 비용결제 기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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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저희 주식회사 젠프로는 소비자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하고 있으며, 유상/무상 수리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
※ 유상/무상서비스 기준
- ① 무상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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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하자인 경우
- ② 유상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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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(취급파손주의, 파손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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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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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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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화재, 낙뢰,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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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서비스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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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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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, 성능,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하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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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유상서비스의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은 선입금 처리를 하고 있으며, 서비스 비용 입금시 서비스를 제품 출고 가능합니다.
(전자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도 선입금 후 가능)
서비스 요금 산정기준
- ① 부품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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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부품비는 별도로 당사가 정한 부품가격표에 의하여, 제품 수리시 불량 부품이 발생하여 신규 부품으로 교체하는 비용을 말합니다.
- ② 수리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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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리비는 유상수리시에 청구하는 기술난이도에 따른 봉사료로서 소요시간 등을 감안하여 결정하게 됩니다.
※ 서비스요금은 부품비,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.